FAQ

뒤로가기
제목

[교환·반품·환불·취소] 배송된 상품의 교환/반품/환불이 가능한가요?

작성자 트래블메이트(ip:)

작성일 2020-11-18

조회 73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교환/환불은 Q&A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1599-2682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
■ 교환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
 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경우에 한하여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하실수 있습니다.

  -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다르거나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

  - 배송된 상품이 파손,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


 교환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  - 배송완료후 7일이 경과한 경우

  - 상품을 수령하여 사용한 경우

    단,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라도 포장이 훼손되어 재포장이 불가능한 경우

  - 포장 개봉후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
  -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


 반송비

 제품의 하자나 불량으로 인한 반송비는 트래블메이트에서 전액부담합니다.

 단, 제품을 이용할 의사가 없어져서 반품하는 경우(고객변심)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 환불

  - 무통장입금/적립금 - 제품회수 확인후 7일 이내에 환불 및 적립

  - 계좌로 환불이 되는경우 -반품 상품에 대한 제품수령 확인이 완료된 건에 한해서  매주 목요일에 일괄적으로 환불처리됩니다.


 신용카드 취소

  - 제품 회수 확인이후 해당카드사로 청구 취소요청 (해당카드사 별로 다름. 대략 5-7일소요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